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아두면 유익한 설명회

한솥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내용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녀정보통입니다.

오늘은 많은 자취생분들 혼밥하는 분들이 즐겨 드시는

한솥도시락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내용을 정리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ㅎ

 

※한솥 4월 할인 이벤트 행사 내용

먼저 한솥에서는 나시고랭이라고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는데요.

부드러운 국산 닭가슴살과 새우후라이로 구성된 인도네시아식 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이국적인 음식이 땡길 때, 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한솥에서는 나시고랭 메뉴가 출시된 기념으로 수량 한정하여

나시고랭 콤보 메뉴를 기존 ₩7,200에서 ₩6,800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나시고랭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고 싶은 분들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래요! ㅎㅎㅎㅎ

콤보메뉴가 너무 양이 많아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나시고랭 단품 메뉴 또한

₩6,000이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4월 한솥 할인 이벤트는 나시고랭 메뉴 하나밖에 없는데요.

내용이 살짝 빈약한 것 같아서 한솥에서 판매되고 있는

많은 분들이 모르실만한 다른 메뉴들도 소개해드릴게요.

 

한솥에서 새롭게 나온 메뉴들로 방금 소개드린 나시고랭 메뉴도 있고요.

간식으로 입가심하기 좋은 스리라차 알새우칩도 있고요.

족발 도시락도 있단 사실!!! ㅎㅎㅎ 그것도 일반 족발과 매운 족발, 두가지 맛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이젠 한솥에서 족발도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정말 대박이죠?

 

그리고 조금 특별한 날을 위한 프리미엄 도시락 메뉴도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진달래 도시락부터 가장 비싼 매화 도시락까지 있으니

조금 나를 위해 사치스럽게 먹고 싶다는 분들은 이런 메뉴를 선택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밥은 있고 반찬이 없는 경우에도 한솥에서 반찬만을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반찬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카레부터 해서 계란말이, 치즈계란말이,

소불고기, 고등어데리야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한솥답게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한솥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한솥을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