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아두면 유익한 설명회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공개 및 속지 이미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녀정보통입니다.

요즘 이것 저것 준비하느라고 바빠서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네요.

별로 하는 건 없는데... 뭐가 그리 시간이 없는지...ㅠ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불공평 전제로 살아가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우리가 눈에 보이는 외모부터,

현재 가지고 있는 돈, 그리고 물려받을 재산 등 모든 것이 불공평하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불공평한 세상이란 것을 받아드리고,

우리의 부족한 점들을 개인의 노력을 통해 채워가는 것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남들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에게는 확실한 혜택이 있어야겠죠! ^^

과정은 평등하되 결과는 불평등하리라...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다보니 뭔가 주저리 주저리 되었는데요.

사실 이 얘기를 꺼내고 싶어서 이렇게 서두가 길었어요...ㅋㅋㅋ

이렇게 불공평한 세상에서 유일하게 공평하게 가진 것이 바로 24시간이라는 시간!!!

그래서 이렇게 24시간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

저는 매일같이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것도 제가 애정하는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에 스타벅스에서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공개하였다고 하더라고요.

저처럼 스타벅스 다이어리만을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합니다 ^^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첫번째

"스태딩 스케줄러 다이어리"

먼저 처음 소개드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바로 "스탠딩 스케줄러 다이어리" 에요.

먼저 전체적으로 화이트커버에 옆쪽에는 스타벅스의 시그니쳐 컬러인 초록색이 들어간 다이어리인데요.

화이트커버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되었다고 하고요.

다이어리 이름처럼 탁상 캘린더처럼 책상에 세워둘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리 속지로는 주간 스케줄과 함께

업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내지가 구성되어 있다고 하고요.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가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플래너 포켓에는 BOGO 쿠폰 3종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두번째

"핸디 스케줄러"

두번째 소개드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핸디 스케줄러"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린컬러의 표지로 되어 있으며, 오른쪽 아래쪽에는 스타벅스의 고유 컬러인

진한 녹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고요.

다이어리 속지로는 매일의 업무 내용과 중요한 일정을 관리하고 간단한 회의와

스터디 메모를 기록하는 내지로 구성으로 되어 있다고 하고요.

스타벅스 미니 포켓이 포함되어 있으며,

앞에 소개드린 다이어리와 동일하게 플래너 포켓에는 BOGO 쿠폰 3종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번째

"루틴 다이어리"

그 다음 소개드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번째는 바로 루틴다이어리인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다가 한가운데 스타벅스 고유의 색깔인 초록색으로 원형 포인트를 준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리 속지로는 목표 설정 및 매일의 노력을 차곡 차곡 기록할 수 있는 내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고요.

미니 포켓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플래너 포켓에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마지막

"노트 키퍼"

드디어 마지막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소개드립니다. 바로 노트키퍼인데요.

아르마니는 아르마니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그룹 아르마니 캐주얼 브랜드인

ARMANI EXCHANVE 와 함께 하고 있으며, 다이어리 제작하고 남은 원단을 제공받아

개성있는 커버로 만들었다고 해요.

노트키퍼는 위클리 스케줄 외에도 메모 및 스케치가 가능한 내지로 구성되어 있고요.

스타벅스 미니 포켓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플래너의 포켓에는

BOGO 쿠폰 3종이 함께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이렇듯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내지와 구성요소를 소개드려봤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뭐.. 실물을 봐야 알겠지만...

작년보단 안예쁜 것 같아요...ㅠㅠㅠㅠ

작년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훨씬 예뻤던 것 같다는....

오늘 내일 직접 스타벅스에 가서 실물 확인해봐야겠네요...ㅠ

반응형